카테고리 없음

당신을 엄청나게 도와줄 알레르기 팁

대장넘버원 2020. 6. 2. 20:27


당신을 엄청나게 도와줄 알레르기 팁



많은 사람들은 알레르기가 무엇인지 알고 알레르기가 어떤 증상을 일으키는지 알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누군가의 삶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알레르기의 유발요인과 증상은 당신의 삶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알레르기를 관리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찾으려면 이 기사의 팁을 읽어보십시오.




바깥 날씨가 좋을 때 창문을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불행하게도, 그렇게 하는 것은 실제로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컨에 HEPA 필터를 장착하는 것이고 실내 알레르기가 제거될 것이다.


처음에는 그렇게 신선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훨씬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그들 삶의 특정한 시기에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쉽다.


예를 들어, 식품 알레르기는 처음 다른 것에 노출되기 때문에 유아들에게 더 흔하다.


유아가 어린이로 성장함에 따라 단백질 알레르겐에 노출되어 꽃가루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아이가 포자나 꽃가루에 알레르기 증상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이전에 알레르기 징후를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알레르기 반응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많은 알러지 약들이 있고, 일부는 처방전 없이 판매되고, 다른 것들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할 수 있다.


의사에게 샘플을 요청하거나 찾을 수 있는 최소량을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그 제품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았다.




알레르기 환자들을 위한 동종 요법들이 있다.


자연적인 치료법으로 많은 알레르기 증상들과 싸우는 것이 가능하다.


이렇게 하면 약에 의지하지 않고 콧물을 멈추거나 가려운 눈을 진정시킬 수 있다.




알레르겐을 막기 위해 집의 창문을 닫아라.


열린 창문은 꽃가루와 다른 공기 중에 떠다니는 알레르겐들이 여러분의 집을 침범하고 알레르기가 폭발하도록 하는 초대장이다.


가정에서 알레르겐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은 에어컨 통풍구와 필터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청소하는 것이다.




이전의 모든 노력이 실패하고 알레르기가 여전히 성가신 것이라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아마도 당신에게 맞는 약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알레르기를 다른 방법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같은 알레르기 증상을 계속 경험한다면 알레르기 반응을 피하는 것보다 증상을 다루기가 더 쉬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눈이 가려우거나 마른 사람들은 안약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그러니 목이 간지럽다면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가지고 가십시오.




한 가지 일반적인 알레르기 유발 요인은 어디서 몇 시에 운동하느냐가 될 수 있다.


운동을 하면 호흡량이 높아진다.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운동을 하고 꽃가루가 많이 나는 시간대에 운동을 하려고 한다면 알레르기가 일상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야 한다.




욕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많은 곰팡이가 욕실에 쌓이면 위험해질 수 있다.


표백제 혼합물을 사용하여 모든 벽을 닦아내십시오.


화장실을 규칙적으로 청소하면 곰팡이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다시 자라지 않는다.




음식 알레르기는 꽃가루나 애완동물에서 나오는 게으름뱅이 같은 공기 중에 있는 것보다 피하기가 더 쉬울 수 있다.


알레르기가 심한 계절에는 숨을 필요가 없다.


이제 증상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우리가 여기에 제시하는 팁을 명심하면, 여러분은 재채기를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